8 Feb | Posted by blvdveterinaryclinic_4v38lo | no comments |
일부 매장에서 보도한 바와 같이 Popeyes 메뉴에 처음으로 튀긴 치킨 샌드위치가 나타나는 것은 아닙니다. 뉴올리언스에서 영감을 받은 치킨 포 보이(Chicken po` boy)는 피클, 양상추, 마요네즈를 직사각형 프랑스식 롤에 입고 2003년에 전국적으로 소개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이후 중단되었습니다, 새로운 샌드위치는 이미 기억을 가리켰다, Popeyes에게 병아리 필 -A의 치킨 – 온 – 어 – 번 헤게모니에 첫 번째 심각한 도전을주고. 일부 식당의 경우, Chick-fil-A의 우익 기업 정치와 널리 알려진 반 동성애자 운동에 대한 자금 조달로 연기된 Popeyes는 덜 명백한 도덕적 타협이적은 치킨 샌드위치로 호소합니다. (옹호자, L.G.B.T.관심 잡지, 제목 아래 샌드위치에 대 한 이야기를 실행 “더 많은 맛, 덜 동성애 공포증.”) 브랜드, 그들의 요즘 처럼, 트위터에 전투를 했다: Chick-fil-A 항의, 이상하게도, 그것의 버전은 “사랑”. 이에 대해 파파이스는 병아리 필-A에게 “… 모두 좋은거야?” 매운 치킨 샌드위치가 정말 좋은 웬디의, 특히 여분의 피클과 함께 주문하는 경우, 자신의 가금류 지배를 주장하기 위해 싸움에 뛰어. 우리 중 나머지 는 비꼬는 Gen Z-er의 추상적 인 이상에 대한 사랑을 기수, 또는 그들이 수행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누구든지, 메가 체인 스파링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것들은 밈에서 결정되지 않습니다 – 그들은 입에서 결정됩니다. Popeyes의 샌드위치의 런치 패드로 봉사 한 지 일주일 만에 Sweet Dixie Kitchen은 문을 닫았습니다-롱 비치 포스트는 산체스가 8 월 18 일에 레스토랑의 소유권을 이전했으며 미래는 불분명하다고 보도했습니다. 새로운 경영진이 이 공간을 가지고 무엇을 하든, 치킨튀김의 실수를 저지르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이것은 레스토랑에 대한 송신이 될 것 같습니다.
8월 7일, 원래 #PopeyesGate 이야기를 깨뜨린 같은 작가가 발행한 기사에 따르면, 산체스의 아들 닉은 레스토랑에 “감정적인 작별 인사”를 썼다. 스위트 딕시 키친이 2일 간 간 간편히 맛볼 수 있는 치킨 샌드위치는 지난주 현재 미국 내 3,102개 파파이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는 매년 수백 개의 새로운 메뉴가 있습니다. 이 중, 어쩌면 한 세대에 두 세 명이 우리의 집단 요리 의식에 중요한 진입을 합니다: 맥리브, 이곳의 불가능한 후퍼. 아마도 달콤한 딕시 키친과 스턴트도 필요하지 않았다: Popeyes 치킨 샌드위치는 기록 시간에 판테온에 상승했다, 때문에 인기 광고 캠페인이나 저항 할 수없는 가격 계획하지만 때문에, 그것은, 트위터 경우, 인스 타 그램, 그리고 셀 수없는 블로그 게시물과 오프 – 더 – 커프 리뷰는 믿을 수 있을 것입니다, 최고의 고담 치킨 샌드위치. 지난 며칠 동안, 내 소셜 미디어 피드- 대부분의 시간, 떨어지는 떨어져 세계의 황량한, 화음 문학처럼 읽고 – 대신 샌드위치에 대한 담론에 의해 압도되었습니다. 회의론, 호기심, 기대, 항복, 엑스터시 : 나는 친구와 낯선 사람들이 깨달음의 단계를 통해 이동 보았다. 특히 브루클린의 학자이자 음식 작가인 니아-라켈 스미스(Nia-Raquelle Smith)의 엑스터시가 저를 문 밖으로 밀어내고 가장 가까운 파파이스로 밀어넣었습니다. “그 파파이스 샌드위치는 내 감정을 가지고 있었다. 그건 아마 내가 일년 내내 보여 준 가장 감정입니다,” 그녀는 트윗, 그리고 추가 미덕을 열광하기 위해 계속 : “닭은 완벽하게 튀김입니다! 빵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한 입 먹을 때마다 바삭바삭해!” 만두는 “버터 쿠션”입니다. 소스는 “상단에 걸립니다.
그것은 건강? 아니요! 그러나 젠미트는 맛이 좋지 않습니다. 그것은 참으로 하늘에서 온 선물입니다.” 겸손한 미디어 폭풍과 유쾌한 소비자 분노의 쓰나미 후 (포함, 필연적으로, 새로운 트위터 해시 태그, #popeyesgate), 달콤한 딕시 키친은 메뉴에서 Popeyes 치킨을 했다, 그리고 지난 몇 년 동안 레스토랑은 다소 없이 함께 휘젓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