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테스크 다운로드

브랜든 그로테스크 글꼴의 @font 얼굴 키트를 사용 하 여 훌륭한 타이포그래피와 아름 다운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웹폰트와 @font 페이스가 지원되는 모든 최신 브라우저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ont 얼굴은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브랜든 그로테스크 웹 폰트 키트를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다음 예제에서는 css 및 html 코드로 안내합니다. 최대 교차 브라우저 타이포그래피 지원을 보장하는 WOFF(웹 오픈폰트 형식)는 모든 최신 브라우저에서 작동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에이 글꼴을 사용 하 여 귀하의 법적 책임. 글꼴의 라이센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그로테스크 산스 – 10 글꼴과 기하학적 산세리프 글꼴 제품군입니다. 이것은 강하고 독특한 성격을 가진 기하학적 산세리프 형 패밀리입니다. 그것은 설계 및 studiotypo에 의해 공유됩니다. 그것은 독특하고 현대적인 sans 서체로 헤드 라인및 작은 텍스트와 같은 다양한 타이포그래피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합니다. 브랜든 그로테스크는 2009년과 2010년 HVD 폰트의 하네스 폰 도렌이 디자인한 산세리프 서체입니다.

간격 과 커닝은 iKern의 이지노 마리니에 의해 완료되었습니다. 서체는 슬림, 빛, 자주, 중간, 대담하고 검은 색 무게를 포함한다. 기울임꼴 버전은 또한 각 초과 중량에 대해 얻을 수 있는 생산되었다. 브랜든 그로테스크는 로고 디자인, 단락 배열, 배너 디자인 등모든 종류의 디자인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깨끗하고 매력적인 외관으로 인해이 기하학적 글꼴은 요즘 디자이너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브랜든 그로테스크는 하네스 폰 도렌의 상표입니다. 이것은 무료 버전입니다. 개인 사용을 위해 무료로 페이지 그로테스크 글꼴, 더 많은 다른 제품에 대한 자신의 상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글꼴을 구입하는 것은 그를 지원합니다. 브랜든 그로테스크 글꼴은 2010년에 출시된 기하학적산 세리프 서체입니다. HVD 글꼴의 독일 글꼴 디자이너 Hannes 폰 도렌이 소유 글꼴의 디자이너입니다.

브랜든 그로테스크는 최소 81개 언어와 다른 스크립트를 지원합니다. 이 글꼴에는 일반, 얇음, 얇은 기울임꼴, 기울임꼴, 라이트 기울임꼴, 중간 크기, 굵게, 검은색 등과 같은 12가지 대비스타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그것을 사용 하 여 한 번의 클릭 아래 주어진된 다운로드 파일에 있는 모든 형식을 포함. 브랜든 그로테스크를 사용하기 전에 이 게시물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내 이름을 저장, 이메일, 그리고 다음에 대 한이 브라우저에 웹사이트 코멘트. 서체는 종종 기하학적 산세리프에 대한 레이블이 지정되며, 19대와 30대에 걸쳐 정확한 분류의 서체를 통해 크게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작은 x 높이, 산세리프 글꼴에 대한 훨씬 덜 인기있는 속성을 받고 통해 세련된 표시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2014년 폰 도렌은 본텍스트를 위한 좀 더 타이트한 변형인 브랜든 텍스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글꼴은 인쇄보다 인터넷에서 가장 선호되는 글꼴 중 하나입니다. 많은 디자이너들이 다양한 프로젝트에 사용하고 있으며 만족스럽습니다. 당신은 항상 디자인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하루 종일 웹 페이지를 통해 찾고 날카로운 디자이너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글꼴이 이전 및 진행 중인 프로젝트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이 우아한 글꼴을 찾는 데 도움이 친구 및 동료와이 보물 글꼴을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리고 그것에 대해 코멘트 섹션에서 귀하의 의견을 제공. 당신은 또한 여기에 방문을 계속하고 무료 글꼴 컬렉션을 즐길 수있는 우리의 사이트를 북마크 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c) 2009 한네스 폰 도렌에 의해. 판권. 이 깨끗한 서체를 디자인하는 동안 한네스 폰 도렌은 최고의 글꼴 디자이너로 자신을 증명했다. 그는 디자인의 다양한 개념을 사용하고 그것을 새로운 멋진 외관을 제공합니다. 이 공짜 글꼴은 씬에서 검정까지 6행정 범위로 제공됩니다. 이 뛰어난 글꼴에 대한 가장 놀라운 점은 2011 년 유형 이사 클럽 NY에서 우수 인증서를 받았다는 것입니다.

Posted by
blvdveterinaryclinic_4v38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