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 게임 다운로드

다시 검색 한 후,이 게임이 아니었다, 내 나쁜 하하 그것은 숨기고 추구했다. 포켓 미러에 대 한, 나는 PC에 그것을 재생, 텀블러 사람들에 그것을 발견 수백만 달러에 대 한 그림 같은 것 들을 판매, 또는 터무니없는 가격에 대 한 증기에 더 간단한 게임, 이 완전 한 걸작은 그냥 여기 무료, 난 그냥이 더 많은 재생 수천을 기부 할 것 이다, 내가이 놀라운 게임에서 낭비 하는 시간에 대 한 많은 감사. 아름답게 렌더링 된 각 장면 사이에 세 가지 미니 게임 중 하나를 재생 : 숨겨진 단서를 공개 거울을 반영, 두 미러 장면 사이의 차이를 발견하거나 숨겨진 메시지를 공개하기 위해 그들을 뒤집어 이미지를 복구. 단서를 찾고 싶다면 미니 게임을 건너 뛸 수 있습니다. PC에 거울 안드로이드 화면은 키보드와 마우스빠른 PC와 안드로이드 게임을 재생 골동품 거울은 가족의 비밀과 성 페어위치의 신비를 보유하고. 고대 가족의 성을 검색하고 깨진 거울 파편을 통해 단서를 찾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거울에서 무엇을 찾을 수 있습니까? 이것은 매치 3과 비주얼 노벨 요소를 결합한 게임입니다. 당신은 거울의 마법의 세계를 입력하고 사랑과 증오를 경험한다. 그것은 많은 destines을 연결하는 마법의 거울이 있다고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름다움의 세계로 다이빙이 웅장한 여행을 경험할 수있을 것입니다. 고귀한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반항적인 성품을 가진 어두운 엘프가 있으며, 부자를 강탈하고 가난한 사람들을 도우며 사람들에게 공평과 정의를 가져다 주는 것을 즐깁니다. 교토를 평화롭게 지키는 신사 처녀가 평생 신들을 섬길 것입니다.

천 년 전에 인봉된 장시 소녀가 오랫동안 잃어버린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요? 도교의 신동이있다, 누가 멋진 보이지만 그의 삶은 어떻게 될 것인가? 드래곤 라이더의 가족에서 자란 드래곤 처녀가 있다. 그녀는 운명을 받아들이거나 그것을 부인할 것인가? 정신이었던 시키가미가 있습니다. 그것은 생명으로 주인을 보호 할 것인가? 게임 특성 : 경기 3 및 AVG 요소를 결합합니다. 전통적인 매치 3 게임 메커니즘, 전투를 변경하는 기술 보석을 사용합니다. 다른 효과를 가진 독특한 보석. 여행을 떠나기 전에 올바른 아이템과 기술을 갖추어야 합니다. 스토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는 선택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선택은 궁극적으로 캐릭터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모든 엔딩에는 결코 잊지 못할 절묘한 CG와 BG가 있습니다. 포켓 미러는 RPG 메이커 VX 에이스를 사용하여 만든 원래 미스터리 공포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 게임의 개발 과정에서 우리는 우리가 우리 자신을 만들 수있는 동기를 부여 한 Ib와 마녀의 집 과 같은 같은 장르의 다양한 일본 RPG MAKER 게임에서 우리의 영감을 얻었다. 몇 가지 연구 덕분에, 나는 Winebotteler라는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내 맥에서 재생할 수 있어요. 나는 지금까지, 나는이 게임을 사랑, 말을해야합니다. 지금, 나는 불행하게도 소프트웨어와 관련이있는 퍼즐 중 하나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아무것도 망치지 말고, 나는 볼룸 퍼즐에 갇혀있다. 빨간 리본 거울을 입력하고 일부를 탐험하면, 나는 퍼즐을 완료하기 위해 방에 도달, 오류 창이 팝업, 게임을 닫습니다. 창을 따라, 오디오 / SE / abrir maáaneta velha.ogg를 찾는 문제를 말한다. 나는 파일을 확인하고 그것을 발견하지만 IDK 여기에서 진행하는 방법 ….. 어떤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 나는 잠시 동안 연주한 적이, 나는 볼룸에서 중간 거울을 통해 가서 선물과 매달려 호박 장식과 작은 방에 들어간 후 나는 오디오 파일 중 하나가 없는 말한다.

Posted by
blvdveterinaryclinic_4v38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