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냉장고 다운로드

Family Hub에는 사진이 미리 로드되어 있지만,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을 모르는 경우 어떤 재미가 있을까요? Family Hub 앱을 사용하면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하고 배경 화면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패밀리 허브 화면은 냉장고에 디지털 사진 앨범을 보관하는 것과 같습니다. FlexZone으로 냉장고로 이동™ 온도 설정 모듈 식 주방 근처 회색 강철 3 도어 냉장고 일단 당신이 당신의 마음에 드는 사진을 가족 허브에 업로드 있어, 홈 화면에 배경 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의 배경을 변경하는 것만큼 쉽습니다. 이상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2,443,000 프리미엄 자원 다운로드 무엇이든, 당신의 부엌을 가정의 중심을 만들 때마다 취소. 패밀리 허브™ 사용하면 음식을 쇼핑하고, 가족의 일정을 정리하고, 즐겁게 하고, 심지어 냉장고에서 누가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설문조사를 해보세요. 참여하려면 `예` 또는 `아니요`를 선택하고 의견 및/또는 선택 이유를 입력하십시오. 쇼핑 목록을 만드는 것부터 좋아하는 노래를 연주하고 TV 프로그램을 미러링하는 것까지, Family Hub™ 여러분의 삶을 그 어느 때보다 도처에 연결해 줍니다. 냉장고를 기기에 연결하고 이전과 는 전혀 다른 개인화방법을 알아보세요. 사진이 큰 배경 화면으로 완벽하게 보이면 패밀리 허브 패널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에 가족 허브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허브에서 앱 아이콘을 탭한 다음 갤러리를 누릅니다. 원하는 사진을 선택하고 삭제를 누릅니다. 다시 삭제를 눌러 확인합니다. 이 사진은 패밀리 허브에서 영구적으로 제거됩니다. 패밀리 허브™ 가장 중요한 것, 가족 및 가정에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FamilyHub의 SmartThings™ 조명 제어, 현관 문 에 있는 사람 보기, 온도 설정, 현관 문 잠금 등 가정에서 연결된 장치를 즉시 제어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냉장고로 Spotify 스트림 또는 기타 앱을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흰색 단일 도어 냉장고에 붙어 있는 다양한 유형의 사진은 휴대폰에 설치되고 갈 준비가 되면 Family Hub 앱을 엽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업로드를 누릅니다. 그림이 패밀리 허브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어쩌면 당신은 조금 오버 보드를 가서 가족 허브에 너무 많은 사진을 보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은 언제든지 허브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이동, 갤러리를 탭하고, 모바일 폴더를 열어 업로드된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앱을 통해 업로드된 모든 사진이 이 폴더에 표시됩니다. 아래의 이유를 선택하여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십시오. 그것은 냉장고 보다 더, 그것은 가족 허브™ . 캐비닛에 전시 와인과 주류의 모듬 맛.

푸드 쇼케이스 도어는 에버데이 아이템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 . 남자는 상점에서 빨간색과 흰색 자동 판매기 옆에 앉아있다. . 소프트웨어 또는 펌웨어 질문에 대해서는 다음을 제안합니다. . 개인 사진, 스티커 및 필기 노트를 추가하여 가족 보드와 사용자 정의 홈 화면을 만듭니다. 창고 앞에 주차 된 회색과 흰색 벌거 벗은 오토바이고효율 LED 조명은 거의 모든 구석을 비춥시됩니다. .

. . 플랫아이콘전용으로 만든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기여없이 사용하려면 구독하십시오.

Posted by
blvdveterinaryclinic_4v38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