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자전거 따릉이 다운로드

(1) 서울자전거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다음 중 어느 한 가지로 할 수 없습니다: 제3조 “기타 규칙” “기타” 이용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관련 법령이 없는 경우에는 서울자전거 사업자 및 이용자의 재량에 따라 해결합니다. 2. 서울자전거렌탈소 관할지역 이외의 장소로 자전거를 반납하는 행위 (1) 서울시는 다음 각 호에 대해 회원자격을 연기또는 거부할 수 있다: (3) 서울시가 자전거를 사용하는 동안 이용자가 고의또는 의도적으로 서울자전거의 시설이 손상된 경우, 이용자는 그로 인한 손해요금을 청구할 수 있다. 파손 비용은 일반 수리 비용에 따라 책정됩니다. (2)회원은 서울자전거 서비스 이용 시 다음의 의무와 의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 자전거대여기간과 관계없이 대여 시점부터 24시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동안 디스커버 서울 패스 소지자는 자전거를 반납하고 다른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습니다. ※ 디스커버 서울패스 소지자는 유효기간과 관계없이 바우처를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만 15~19세의 예비 이용자는 부모 또는 보호자의 동의 없이 서울자전거 회원가입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디스커버 서울 패스 QR 코드를 사용하여 대여 번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8자리 렌탈 번호는 24시간 동안 서울 자전거 시스템을 사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서울자전거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서울자전거 홈페이지(3)회원가입을 위해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는 회원탈퇴 시 서울시에서 삭제합니다. 1. 회원 :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회원가입을 완료하고 서울자전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취득한 자. 7.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이외의 목적으로 운영자, 서울시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서비스 이용 중 취득한 정보를 복사 또는 제공하는 행위 또는 (2) 공공 자전거의 기본 대여 시간은 60 분입니다. 대여 시간 60분 이내에 자전거를 반납하는 경우 추가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60분 이상 사용 시간은 서울시가 정한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1) 회원은 서울자전거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원의 과실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거나 불만을 제기할 수 없습니다. 3. 서울자전거 앱 또는 멤버십 카드에 설치된 스마트폰의 분실 또는 도난. (3)서울시가 의뢰한 운영회사에 즉시 통보하여야 합니다: 서울자전거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자전거 공유 시스템입니다.

Posted by
blvdveterinaryclinic_4v38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