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 윈도우 10 다운로드

윈도우 10 출시 패치 64 비트 무료 다운로드. 항상 Softonic 서버에서 사용할 수 5. 업그레이드가 완료되면 설정 업데이트 및 보안 > 정품 인증으로 이동하면 Windows 10용 디지털 라이선스가 표시됩니다. Windows 10에 대한 공개 베타 프로그램은 2014년 10월 1일에 처음으로 공개적으로 제공되는 미리 보기 릴리스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참가자 미리 보기 빌드는 업데이트 및 새로운 기능의 테스트 및 평가를 위해 매니아와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131] 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의 사용자는 운영 체제의 최신 미리 보기 빌드에 대한 간헐적 업데이트를 수신하고 2015년 7월 GA(일반 공급) 이후 미리 보기 릴리스를 계속 평가할 수 있습니다 — 이는 이전 Windows 베타 버전과 는 대조적입니다. 공개 미리 보기 빌드가 GA 이전 몇 달 동안만 릴리스된 프로그램입니다.[37][39][132][133][134] Windows 참가자 빌드는 Windows 10의 제조(RTM)로 릴리스된 후에도 계속 릴리스되었습니다. [135] [136] 윈도우 8에서 세고에 UI에 의해 덮여 언어 지원의 대부분은 윈도우에 대한 세고UI 역사적인로 이동10. “유니버설 윈도우 플랫폼” 개념을 둘러싼 추가 개발자 지향 세부 사항은 공개 및 마이크로 소프트의 개발자 회의 빌드 동안 논의되었다.

그 중 “아일랜드 우드”의 공개했다, 이는 윈도우에서 보편적 인 애플 리케이션으로 실행하는 목표 C 기반 소프트웨어 (특히 아이폰 OS 소프트웨어)를 컴파일하기위한 미들웨어 도구 체인을 제공 10 윈도우 10 모바일. 사탕 호감 사가의 포트는 도구 키트를 사용 하 여 만든, iOS 버전과 그것의 코드의 대부분을 공유 하는, 왕 개발 게임 윈도우와 함께 번들로 될 것 이라고 발표와 함께 10 출시. [45] [46] [47] [48] Windows 의 Windows 참가자 미리보기 버전 10은 버전 진행의 일부로 일반적으로 릴리스된 버전으로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었으며 테스트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새로운 베타 빌드로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Microsoft는 Windows 참가자가 업그레이드 제안을 받을 수 없는 Windows 버전을 실행하는 사람들에게 유효한 업그레이드 경로가 아니라고 명시적으로 밝혔습니다. 하지만 내부 업그레이드에서 Windows 7 또는 8의 내부자 미리 보기로 이월된 라이선스와 함께 설치되지 않은 경우 사용자가 Windows 참가자 프로그램을 종료하지 않는 한 내부자 미리 보기가 활성화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135] [136] 당신은 함께 윈도우와 PrntScrn (또는 PrtSc, …) 키를 누를 수 있습니다, 이는 사진 라이브러리의 스크린 샷 폴더 아래에 스크린 샷을 저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본 제공 스니핑 도구를 사용하여 마우스를 사용하여 스크린샷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OS는 지금까지 윈도우의 가장 빠른 버전입니다.

기본 제공 앱으로 자신을 제한하는 경우 속도를 제외한 많은 차이점을 알 수 없습니다.

Posted by
blvdveterinaryclinic_4v38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