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 버킷 다운로드

ApocaBuckets 모드 1.7.10 궁극적 인 파괴를 일으키는 양동이의 무리를 추가합니다. 각 사람은 결코 멈출 수없는 당신의 세계에 공포를 해방. 그들은 당신의 세계에서 모든 일을 파괴 할 수 있으므로, 조심! 호수를 만드는 것은 고통스럽지 않습니까? 다른 재질로 구멍을 채우고 호수 레이어를 레이어별로 수행하여 폭포처럼 보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글쎄,이 모드로 당신은 더 이상 필요가 없습니다. 인스턴트 호수 블록 모드는 두 개의 새로운 블록과 새로운 항목에 추가합니다. 기본적으로 최대 150블록의 물로 구멍층을 채우는 인스턴트 레이크 블록, 용암을 제외한 용암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는 용암풀 블록, 그리고 마지막으로 물이나 용암의 전체 층을 제거하는 매직 버킷이 추가됩니다. 이 모드의 주요 기능은 인스턴트 레이크 블록, 인스턴트 라바풀 블록, 그리고 매직 버킷입니다. 흑요석의 톤을 만들기위한 좋은, 또는 그냥 그 게 당신의 스타일이라면 처음에 용암을 제거하는. 버킷은 실제로 액체를 집어 들지 않지만, 당신이 그것을 클릭 한 층만 빼앗습니다. .minecraftconfig 폴더에 버킷이 배수할 수 있는 액체의 양을 변경할 수 있는 구성 파일도 있습니다. 그냥 IC²를 설치 한 후 개조 폴더에 파일을 드롭. 모드 그냥 minecraft.jar에 지퍼 파일의 내용을 드롭. 비트 버킷에서 빛 업데이트 지연을 해결하기 위해 무한 물 베이스 파일을 사용하지 않도록 베이스 파일, BitbucketStationSupplies 리포지토리로 이동합니다.

소스를 클릭한 다음 공급 요청 파일을 클릭합니다. 파일의 마지막 변경 에 방금 푸시한 커밋 코드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반복 값을 잘라서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공급 요청 파일에 스피커를 나열할 수 있도록 분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분기는 Git과 Mercurial 간에 다르게 작동하지만 Sourcetree와 유사한 방식으로 만듭니다. 비트버킷의 BitbucketStationSupply에서 소스를 클릭하여 소스 디렉토리를 엽니다. 디렉터리에는 하나의 파일인 supplies.txt만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는 다운로드할 수 있는 이전 버전의 Sourcetree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이전 버전은 더 이상 아틀라시안에서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수명 종료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상자 아래에 있는 커밋 단추를 클릭합니다.

이제 새 파일이 프로젝트 기록에 커밋됩니다. 이 시점까지 수행한 모든 작업은 로컬 시스템에 있으며 원격 Bitbucket 리포지토리에 이러한 변경 내용을 푸시할 때까지 Bitbucket 리포지토리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상단의 커밋 단추를 클릭하여 파일을 커밋합니다. 새 대화 상자에서 대상 경로를 /리포지토리/비트버킷스테이션 공급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이 대상 경로는 리포지토리의 폴더로 방금 만든 디렉터리를 나타냅니다. 이름 필드는 저장소의 폴더 이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이러한 버전에 대한 리소스: https://github.com/tomsik68/mclauncher-api/wiki/Minecraft-1.6-resources 지금까지 수행한 커밋 목록을 보려면 사이드바에서 커밋을 클릭합니다. 그 동안 기다리는 동안 요청 목록에 대한 공급을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기능 분기를 만듭니다. 그런 다음 승인이 있으면 피처 분기의 요청 파일을 주 분기로 병합하면 됩니다.

이것은 최신 JAR 소스입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나중에 갈 거 야 몇 가지 고급 물건을 제공 합니다., 하지만 지금 기본.

Posted by
blvdveterinaryclinic_4v38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