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시즌 1 영어 자막 다운로드

이 무료 비디오 친구는 고화질 고화질 비디오의 공유] [친구, 친구는 모든 플러그인, 중국어와 영어 자막은 자막의 모든 종류를 은폐 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 영어를 보여 도달하고, 단지 효과가 영어 학습, 영어임을 보여 잘. 다음은 영어 자막 효과를 보여줍니다 중국어와 영어 자막과 친구 [때] 두 친구 HD 비디오 재생입니다 (물론 어떤 자막을 표시 할 수 없습니다 : 모니카가 새로운 룸메이트 (파일럿) 베개를 가져옵니다 하나. 피비: 모니카- 안녕하세요! 음, 모니카, 당신은 나를 무서워. 내 말은, 당신은 모든 혼란과 소용돌이처럼, 같은거야. 그리고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조이: 네, 진정해. 로스가 올 때마다 혼란스럽고 소용돌이를 타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모니카: 그건 부모님이 걱정하는 한 로스는 아무 잘못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시, 그는 왕자야. 분명히 그들은 내가 태어나기 전에 몇 가지 큰 의식을 했다. 챈들러: (AT WINDOW) 이, 이ew, ew, ew ew ew ew! 모니카: 뭐야? 챈들러: 못생긴 벌거벗은 남자가 허벅지 마스터를 얻었다! 모두: 이아아! (그녀의 침실에서 레이첼을 입력) 레이첼: 약혼 반지를 본 사람이 아무도 있습니까? 피비: 네, 아름답습니다. 레이첼: 오 하나님, 오 하나님, 오 하나님 오 하나님 오 하나님.

(쿠션 아래를 찾고) 피비: 아니, 봐, 만지지 마! 레이첼: 오, 내일은 충분히 두려워하지 않았던 것처럼, 그에게 돌려주어야 했습니다… `안녕 배리! 나를 기억해? 난 당신의 온 가족 앞에서 당신의 마음에 밟은 휘장에 있는 여자입니다!` 오 하나님 그리고 지금은 반지없이 반지를 반환해야합니다, 이는 훨씬 더 어렵게 … 모니카: 쉬운 라흐, 우리는 그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두에게) 우리는 하지 않습니다! 챈들러, 조이: 오! 예! 조이: 좋아, 언제 마지막에? 피비: 도이! 아마 그녀가 그것을 잃기 직전에! 챈들러: 요즘은 `도이`를 많이 얻지 못하겠지요… 레이첼: 오늘 아침에 먹었는데, 부엌에 있을 때 먹었던 것 같아요. 챈들러:… Dinah? 레이첼: (라자냐를 보고 깨달는다) 오, 화를 내지 마세요… 모니카: 그렇지 않았어요. 레이첼: 오, 미안해요… 모니카: 한 가지 일을 해줬어! (유리 접시를 통해 라자냐를 검사) 레이첼: 오, 하지만 그 국들이 얼마나 똑바른지 보세요! 챈들러: 이제 모니카, 라자냐에서 약혼 반지를 찾는 게 아니라는 걸 아시죠… 모니카: (라자냐를 내려놓는다) 난 그냥…

할 수 없습니다. 챈들러: 얘들아? 우리는 들어갈거야. (챈들러, 조이 + 피비가 라자냐를 선택하기 시작합니다.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나자. 그것은 로스입니다) 로스 : ….. 안녕. 모니카: 와우. 그것은 행복한 안녕이 아닙니다.

로스: 캐롤의 임신. 피비: (다른 모든 사람들이 기절하는 동안) 오! 찾았어! 모니카: w-w-wh-… 화-… w-w-… 로스: 네. 또 다른 두 시간 동안 그렇게, 당신은 내가 지금 에 대해 어디에있을 수 있습니다. (그는 들어온다) 챈들러: 좀 베개 전체를 관점으로 보자, 응, 몬? 레이첼: 그럼, 어떻게 이 모든 것에 어떻게 적응할 수 있을까요? 로스: 캐롤은 그녀와 수잔이 저와 함께 하기를 원한다고 말하지만, 제가 편하지 않다면 참여할 필요는 없습니다.

Posted by
blvdveterinaryclinic_4v38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