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썸네일 다운로드

유튜브 썸네일의 URL을 얻을 필요가 없습니다. YouTube 썸네일 그래버를 통해 YTI에서 미리보기 이미지를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사람들은 대부분 설명, 캐치 또는 언젠가 이상한 미리보기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비디오를 클릭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 트릭을 얻을 수 있고 사람들이 동영상을 보는 방법을 알고 있을 때 왜 무작위로 매력적인 미리보기 이미지가 아닙니다. 인기 트위터 #tags 사용하여 틈새 시장과 관련된 동영상을 찾아 채널에 업로드하고 동일한 인기 태그를 사용하여 공유하세요. 이렇게함으로써 동영상이 바이러스성간다 더 많은 기회가 있고 바이러스성 간다면 당신은 확실히 YouTube 동영상을 업로드하여 점점 더 많은 수익을 올릴 것입니다. 또한 블로거에 공유, 레딧, 텀블러, 핀터레스트, 구글 플러스와 페이스 북과 #tag. YouTube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10가지 방법은 초보자가 YouTube에서 상당한 금액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비디오 크리에이터의 전문가의 보너스 비디오를 시청하여 수익을 증대시켜 이제 질문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것은 품질에 초점을 하지 수량 및 높은 cpc 키워드를 사용 하 여. YouTube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채널 조회수를 높이기 위해 다음 간단한 팁을 팔로우하세요. YouTube 동영상의 순위를 매길 수 있도록 간단한 10개 이상의 포인트를 팔로우하여 조회수와 조회수를 더 높여보세요. 비디오 링크를 복사하여 위에 표시된 텍스트 상자에 붙여 넣기만 하면 검색을 클릭합니다. 이제 축소판 그림의 다른 자질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 장치에 저장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사용자 정의 이미지를 갖는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1280×720이어야 합니다. 이미지가 포함된 플레이어의 미리 보기 이미지로도 사용되기 때문에 사용자 지정 축소판 이미지는 가능한 한 커야 합니다. 해상도가 1280×720(최소 너비 640픽셀)입니다. 와 같은 이미지 형식으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Jpg. Gif. BMP 또는 . Png.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정말 간단합니다. 사람들은 독특하고 매력적이며 첫눈에 매력적으로 보이며 다른 것과 는 다른 모습의 것들에 매료됩니다. 초보자와 일부 오래된 YouTube는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데 YouTube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업로드하는 콘텐츠에 대해서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에게 그들이 올바른 콘텐츠를 업로드하거나하지 않는 지 물어봐야한다. 틈새 시장과 관련된 Google 트렌드에서 인기 있는 동영상을 찾아 간단하게 동영상을 만들어 채널에 업로드하세요. 이렇게 하면 동영상이 바이러스에 감염될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흥미로운 미리보기 이미지는 항상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그 비디오를 보도록 강요합니다. 그래서 명심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에 대해 알고 있다면 채널에서 더 많은 달러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틈새 시장과 관련된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고 캐치 비디오를 만들어 업로드하십시오. 설명의 첫 번째 줄에 제휴사 링크를 붙여 넣은 후 누군가가 제품을 구매하는 기분을 만들었다면 링크를 따라 가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휴는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있는 정말 좋은 방법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채널 틈새 시장 여부와 관련된 업로드하는 동영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요소를 무시 하 고 그냥 정말 그들의 YouTube 틈새 와 관련 된 콘텐츠가 없는 점점 더 쓸모 없는 동영상을 업로드에 초점을 계속. 그건 그냥 약간의 개요 하자 어떻게 당신의 시간을 낭비 하지 않고 튜브와 함께 더 많은 적립하실 수 있는 주요 지점에 도착 하자. 유튜브 thumnail 다운로드는 이 세 가지 간단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 그것은 정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포토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쉽게 동영상에 대한 바이러스 성 미리보기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어떤 온라인 YouTube 썸네일 메이커와 포토샵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목으로 동영상 이름을 변경한 다음 YouTube에 업로드합니다. 동영상에 300단어에 대한 인기 있는 설명을 작성하고 제목을 ist 설명 줄에 붙여넣습니다. 동영상 제목을 태그에 붙여넣습니다. 항상 채널 이름을 태그로 사용하세요. 그것은 제안에 채널 동영상을 표시하는 데 도움이 관련 동영상 태그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하지만 당신은 태그로 사용하기 전에 설명에 사용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팸으로 간주됩니다. 설명에 relevent 동영상 링크와 소셜 미디어 페이지 링크를 추가합니다.

Posted by
blvdveterinaryclinic_4v38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