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che 2.2 다운로드

$ ./config.nice $ $ 설치 $ PREFIX / 빈 / 아파치 – k 우아한 중지 $ PREFIX / 빈 / 아파치 – k 시작 PREFIX / 문서 / 매뉴얼에서 아파치 매뉴얼을 보거나이 설명서의 최신 버전과 사용 가능한 구성 지시문에 대한 http://httpd.apache.org/docs/2.2/ 참조하십시오. 제발, 나에게 mod_mpm_event.so이 아파치🙂 윈도우 3에 대한 아파치 HTTP 서버 2.2.25를 다운로드 . “아파치 2.2.* 출시” 섹션으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합니다. “아파치 HTTP 서버 다운로드”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아직 사용할 수 있는 Windows 바이너리 배포판이 없으므로 “아파치 httpd 2.4.* 릴리스” 섹션으로 이동하지 마십시오. 아파치 2.4.1 은 x86 및 x64 설치 프로그램 파카지즈를 modfily하시기 바랍니다 출시! 당신에게 cery 많이 감사합니다! 당신이 가지고있는 가능성의 짧은 인상을 들어, 여기에 설치 트리 / sw / pkg / 아파치에 대한 아파치를 컴파일하는 전형적인 예는 특정 컴파일러와 플래그 플러스 두 개의 추가 모듈 mod_rewrite DSO 메커니즘을 통해 나중에로드에 대한 mod_speling | 다운로드 변경 로그 2.4.41 | 2.4 | httpd 2.4의 새로운 기능은 www.apache.org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 미러 사이트를 사용하여 apache.org 대역폭을 절약하고 다운로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거울을 찾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현재 선택된 미러는 http://mirror.linux-ia64.org/apache/. 이 미러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다른 미러를 선택하십시오.

모든 미러가 실패하면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 백업 미러(미러 목록 끝에)가 있습니다. NN을 현재 버전 번호로 대체해야 하며, PREFIX를 서버를 설치해야 하는 파일 시스템 경로로 대체해야 합니다. 접두사를 지정하지 않으면 기본값은 /usr/local/apache2로 설정됩니다. 2. “아파치 2.2.6 출시” 섹션으로 이동하여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합니다. 미리 선택된 다운로드 미러 웹 사이트가 있는 아파치 다운로드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나는 거울 사이트를 사용 : http://apache.cs.utah.edu. www.apache.org 및 미러 사이트에서는 권장되는 현재 릴리스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릴리스 및 해당 디버깅 -symbols.zip 패키지는 아카이브 사이트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아파치 2.2 win64 바이너리”apachelounge.com 같은 (가능한 경우) 바이너리 버전을 업로드하십시오. 나는 그들의 업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고 그러나 나는 당신의 PHP 바이너리를 사용 하려고 하 고 그것은 당신의 모든 것을 사용 하 여 더 나은 느낌.

당신은 나를 위해 시간과 좌절을 저장. 난 그냥 이것 아파치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짜증. 이 배포에는 암호화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된 소프트웨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현재 거주하는 국가는 암호화 소프트웨어의 수입, 소유, 사용 및/또는 재수출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blvdveterinaryclinic_4v38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