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air 다운로드

“지금 다운로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Adobe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계약을 읽고 동의하게 됩니다. Adobe AIR 런타임을 통해 개발자는 Windows 및 Mac OS 데스크톱뿐만 아니라 iOS 및 Android 장치를 위한 기본 응용 프로그램 및 게임에 동일한 코드를 패키징할 수 있으며, 5억 개 이상의 디바이스에 대해 10억 개 이상의 데스크톱 시스템과 모바일 앱 스토어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사디아와 조비아는 아버지 하미드가 엄격한 가족 가치로 자란 자매입니다. 사디아는 아메르와 결혼했지만 가족이 삼촌의 미국 귀환을 기다리는 동안 그녀의 결혼식(루크사티)은 보류중이었다. 한편 조비아는 우메르와 바람을 피우고 있다. 사디아가 사디아의 생일에 그를 가족에게 소개해 달라고 부탁하자, 사디아는 부유하고 버릇없는 우마이어를 승인하지 않는다. 우메르와 두 자매의 만남이 진행되는 동안 하미드와 아메르는 가족과 함께 생일에 사디아를 놀라게 하기 위해 파티에 도착한다. 아메르는 상황을 완전히 잘못 읽고 실제로 우메르에 관심이있는 그의 아내라고 가정합니다. 조비아는 사고로 우연히 부상을 입고 혼수상태에 빠지게 된다. 사디아는 우메어가 실제로 조비아를 만나러 왔지만 아무도 그녀를 믿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조비아가 혼수상태에 잠에서 깨어나자 사디아는 아메르와 그녀의 부모 앞에서 진실을 말하라고 간청하지만, 조비아는 거짓말을 하고 우메와 사디아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주장한다.

분노에 휩전이 된 아메르는 즉시 사디아와 이혼한다. 야리얀(전 아네 세 아즈나비)은 2019년 파키스탄 드라마 드라마 텔레비전 시리즈로, 에럼 빈트-에 샤히드가 제작배너드라마이바즈 엔터테인먼트에서 제작했다. [1] 아예자 칸, 무네브 버트, 모말 셰이크, 주나이드 칸이 주연을 맡았고, 메흐무드 아슬람과 히나 카와자 바야트가 주연을 맡았다. [2] [3] 드라마 연재 실실레이에 이어 준에이드, 무네브, 모말의 두 번째 스크린 출연이다. [4] [5] [6] 그리고 코이 찬드 라크 에 이어 무네브 버트와 아예자 칸의 두 번째 화면 등장. [7] [8] 사디아는 가족과 아메르에게 기피당한다. 사디아의 아버지는 우메어의 집으로 가서 우메르가 어떻게 사디아의 목숨을 앗아뜨렸는지, 우메어와 사디아 사이에 니카를 제안한다. 우메르의 어머니는 우메르가 어머니에게 조비아를 사랑한다고 말했음에도 동의한다. 그러나 우메르는 암에 대해 이야기하는 어머니의 요구에 동의한다. 사디아와 우메어가 결혼했다. 사디아의 아버지는 그녀와의 모든 관계를 끊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겠다고 말한다. 조비아는 우메르와 사디아의 니카에 대해 듣고, 그녀는 상심에 남게 된다.

타이틀곡은 나벨 샤우카트 알리와 베나 칸이 불렀다. 이 음악은 나시드 나샤드 아르샤드(Naveed Nashad Arshad)가 작곡했으며, 가사는 카마르 나샤드(Qamar Nashad)가 작곡했다. 캐세이패시픽과 캐세이드래곤은 코로나바이러스 발병으로 인해 시장 수요가 “크게 하락”할 것으로 내다보며 향후 2개월 동안 중국 본토 항공편의 90%를 감축할 예정이다. 두 사업자는 각각의 네트워크의 나머지 부분에 걸쳐 “상당한 감소”가있을 것이라고 추가 … 우메어는 사디아에게 무례하고, 우메어의 어머니는 그녀에게 매우 친절합니다. 우메르와 사디아는 우메어의 어머니를 위해 결혼하기로 동의한다. 그러나 나중에 조비아가 나타나 두 사람 모두를 마주하고, 우메르는 즉시 조비아에 대한 사랑을 선언하지만, 그녀는 화가 그를 꾸짖는다. 사디아는 우메어에게 조비아의 목숨을 앗아가지 못하게 하겠다고 말한다. 그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조비아는 우메르를 용서하기를 거부한다.

Posted by
blvdveterinaryclinic_4v38lo